[연합뉴스]V라인? 딱 이틀이면 충분해! > 방송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방송언론보도

[연합뉴스]V라인? 딱 이틀이면 충분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09-07-14 09:07 조회3,660회 댓글0건

본문

V라인? 딱 이틀이면 충분해!

연합뉴스 2009-07-10


붓기가 매우 적어 주말에 수술 받은 후 월요일에 정상적인 생활 가능

주말을 이용한 사각턱 수술이 현실로.. 직장여성들 사이에서 큰 호응 얻어

최근들어 뷰티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는 바로 'V라인'이다. 어려보일 수 있는 패션과 각종 뷰티 팁들이 여성들 사이에서 크게 주목받게 되면서 어려보이는 외모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도 더욱 높아지게 되었다. 특히 남성적인 이미지를 주는 동시에 실제보다 나이가 들어보이게 하는 사각턱을 가진 여성들 사이에서는 사각턱 수술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하지만 전신마취와 힘든 수술 후 회복기간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으로 사각턱으로 고민을 하면서도 섣불리 사각턱 시술을 결심하지 못하는 여성들이 대다수이다.

오인성형외과의 위성윤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기존의 사각턱 수술은 전신마취와 입안절개라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수술 과정이나 수술 후 회복기간에 대한 환자의 심리적 부담감이 매우 컸던 것이 사실입니다. 기존의 사각 턱 수술 후 최소 보름 정도는 외부 활동에 큰 제약을 받을 수 밖에 없어 직장 생활을 하는 여성들이 사각턱 수술을 받는 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수술 후 활동에 제약을 거의 받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진 귀 뒤 사각턱 수술로 직장 생활을 하면서 주말을 이용한 사각턱 수술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위성윤 원장이 말 한 귀 뒤 사각턱 수술이란 귀 뒤 쪽에 2.5cm정도의 절개를 하고 그 부분으로 수술 기구를 삽입해 돌출된 사각턱을 갸름하게 교정해 주는 새로운 사각턱 수술 방법이다. 귀 뒤 사각턱 수술은 우선 입안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금요일 저녁이나 주말에 사각턱 수술을 받은 후 월요일에 정상적인 출근이 가능할 정도로 붓기가 매우 적고 회복 속도도 아주 빠르다. 특히 오인성형외과에서 시행하고 있는 뼈를 직접 '잘라내는' 방식의 귀 뒤 사각턱 수술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오인 성형외과에서만 가능한 수술 법으로 사각턱 수술시 돌출된 뼈와 지나치게 발달된 교근(턱 주변에 발달된 근육)을 동시에 제거해 주기 때문에 시술 직 후 환자가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사각턱 수술의 효과가 매우 크다.

오인성형외과에서 귀 뒤 사각턱 수술을 받은 직장인 A씨(29세/직장인)는 "주말에 사각턱 수술을 받고 월요일에 출근 할 수 있다는 말을 처음엔 믿지 못했어요. 사각턱 수술은 보통 회복기간이 최소한 보름은 걸리는 수술로 알고 있었거든요. 반신반의하다가 상담이라도 받아보자는 마음으로 오인성형외과를 찾게 되었죠. 그러다가 우연히 실제로 3일전에 귀 뒤 사각턱 수술을 받은 환자분을 만났는데 정말 놀랍더라고요. 그래서 더 이상의 망설임 없이 사각턱 수술을 결심할 수 있게 되었어요. 실제로 제가 수술을 받은 후에도 제가 정말 수술을 받은건지 거울만 보고는 잘 모를 정도로 붓기가 적었습니다. 덕분에 따로 휴가를 신청하지 않고 주말을 이용해 간편하게 각진 턱을 갸름하게 교정할 수 있었어요. 외모의 콤플렉스가 없어지니까 행동이나 말에도 예전보다 자신감이 붙어 주변에서도 예전 보다 한결 밝아졌다는 평을 많이 듣습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2003년부터 귀 뒤 사각턱 수술을 전문적으로 시행해 온 위성윤 원장의 손길을 거쳐 갸름한 미인으로 다시 태어난 여성들의 입에 입을 타고 점차 그 유명세를 떨쳐가고 있는 오인 성형외과의 귀 뒤 사각턱 수술은 앞으로 더욱 많은 여성들의 숨겨진 아름다운 선을 되찾아 주게 될 것이다. 주말을 이용해서 갸름하고 어려 보이는 얼굴로의 감쪽같은 변신을 꿈꿔보는건 어떨까 한다.

도움말: 오인성형외과 위성윤 원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89-22 국제빌딩 6층 | 사업자등록번호 : 211-09-49697 | 원장 : 위성윤

전화 : 02)511-7885 | FAX : 02)514-7826

COPYRIGHT© 2013 OIN PLASTIC SURGERY ALL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