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사각턱성형 주말에 하고 휴가를 즐기자 > 방송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방송언론보도

[연합뉴스] 사각턱성형 주말에 하고 휴가를 즐기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09-07-07 12:06 조회3,537회 댓글0건

본문

보다 안전해진 수술 과정을 통해 더욱 섬세하고 정확한 수술 결과 보장
간편한 시술 후 관리로 환자들에게 큰 호응


여성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요소 중에서 갸름하고 각지지 않은 얼굴형은 여성미를 극대화 시키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턱 끝에서 귀 아래쪽 턱까지 이어지는 부드럽고 날렵한 턱 선의 라인은 여성스러움과 더불어 세련미까지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얼굴 라인이라고 할 수 있다. 다소 넓고 각진 얼굴형을 가진 여성이 많은 우리나라 여성들의 경우에는 이처럼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서 특히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각지고 넓은 턱을 갸름하게 교정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

위성윤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 現 오인성형외과 대표원장)은 "넓고 각진 턱, 즉 사각턱을 갸름하게 교정해 줄 수 있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은 사각턱 교정수술을 받는 것입니다. 사각턱 교정수술은 수술적인 방법을 통해 돌출되고 각진 턱 뼈를 영구적으로 제거하여 환자 본인이 원하는 갸름하고 날렵한 턱선의 모양으로 만들어줄 수 있는 수술방법입니다. 과거에는 사각턱 교정수술은 원래 안면 기형이나 사고의 후유증으로 안면 골격이 망가진 환자들의 치료를 위한 목적으로 많이 사용되었지만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매우 높아진 최근에는 미용 성형 분야에서 더욱 활발한 시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서 귀 뒤 사각턱 수술과 같은 새로운 사각턱 교정 방법이 개발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위성윤 원장이 말 한 귀 뒤 사각턱 수술은 귀 뒤의 접히는 부분에 2.5cm의 작은 절개를 하여 그 부분으로 수술 기구를 삽입하여 시술의가 직접 시술 부위를 눈으로 보면서 돌출된 사각턱 뼈를 교정해 주는 수술 방법이다. 입안절개를 통한 기존의 사각턱 수술 시에는 뼈가 안으로 말려있는 형태의 경우 시야가 좋지 않아 시술의가 시술 부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없어 시술의의 손의 감각에 의존하거나 치과용 거울로 어렵게 간접적으로 보면서 했지만 귀 뒤 사각턱 수술의 경우에는 시야가 좋아서 어떠한 형태의 뼈에서도 시술의가 직접 눈으로 시술 부위를 확인하면서 수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해졌다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신마취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던 기존의 사각턱 수술과는 달리 국소마취와 고통을 느끼지 않을 정도의 얕은 수면마취로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마취에 대한 공포심을 가진 환자들도 부담감 없이 사각턱 수술을 받을 수 있다.

위성윤 원장은 이어서 "돌출된 사각턱 뼈를 잘라내는 방식으로 시술되는 우리 오인 성형외과의 귀 뒤 사각턱 수술은 이러한 장점들 외에도 시술 후 붓기가 매우 적고 시술 후 특별한 관리가 따로 필요 없다는 편리성을 장점으로 꼽아볼 수 있습니다. 입안 절개를 통하지 않는데다가 뼈를 갈아내지 않고 직접 잘라내는 방식으로 시술 되기 때문에 시술 과정에서 뼈 주변의 조직에 손상이 가거나 출혈이 발생할 확률이 매우 적어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수술 후 월요일에 츨근이 가능할 정도로 붓기가 눈에 띄게 적습니다. 또한 얼굴 전체를 감싸는 압박붕대나 거즈 등을 얼굴에 감거나 덧대지 않고 귀 주변에만 거즈와 반창고를 붙여주면 시술 후 처치가 마무리 되기 때문에 시술 후 처치에 대해 환자들이 느끼게 되는 부담감이 굉장히 줄어들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처음 귀 뒤 사각턱 수술이라는 시술 방법을 접하는 사람은 '정말 이런 방법으로 사각턱 수술이 가능할까?'하는 의문을 한번쯤은 품어보게 될 것 이다. 그러나 2003년부터 오인 성형외과의 위성윤 원장을 통해 귀 뒤 사각턱 수술법으로 사각턱 교정 수술을 받은 수 많은 여성들의 체험으로 그 효과가 입증된 귀 뒤 사각턱 수술로 갸름한 얼굴형을 가지게 될 다음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 될 수 있다.

도움말: 오인 성형외과 위성윤 원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89-22 국제빌딩 6층 | 사업자등록번호 : 211-09-49697 | 원장 : 위성윤

전화 : 02)511-7885 | FAX : 02)514-7826

COPYRIGHT© 2013 OIN PLASTIC SURGERY ALLRIGHTS RESERVED